캐나다에서 새차하기


중고차 팔기 위해 새차하려고 마음먹었는데 근래에 비가 오다 안오다 오다 안오다 오다 안오다 그러다가 그냥 오늘 하기로 마음먹기로 하고 새차를 하러 갔다. 구글맵에 Self car wash라고 치면 여러곳이 나오긴 하지만 값이 맥필립 스트릿에 위치한 저렴한 곳에서 3달러면 아주 깨끗히 새차하기 때문에 자주 간다.





주소 : 1084 Logan Ave, Winnipeg, MB R3E 1P7

준비물은 간단하다. 그냥 3불만 들고 가서 거기 나와있는 안내서 대로 새차를 하면 되는데 코인을 넣어야지만 새차가 가능하다.


여기다가 1달러 코인을 넣고 원하는 기능에 맞춰주면 된다.


안내서 대로 SOAP -> RINSE -> WAX 순으로 선택하여 차례대로 새차를 하면 된다. 첫번째로 SOAP를 선택하면 거품이 나오는 물로 선택된다. 





이걸로 뿌려주면 되는데 일정한 양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꺼지게 된다. 큰 차가 아니라면 충분히 전체적으로 닦아줄수 있다. 



거품으로 충분히 차에 뿌려놨으면 Brush로 청소하면 되는데 물론 이것도 새차장 안에 준비되어 있다.


Brush로 차를 닦은뒤 다시 1달러를 넣고 RINSE로 선택하여 다시 차를 전체적으로 닦아주고 마지막으로 다시 1달러를 넣고 WAX를 선택하여 새차를 마무리 하면된다. 3달러만 들고가면 새차하는데 어려움이 없다. 너무 간단한 새차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