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부터 날씨가 추워져서 버스를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원래 걸어다닐수 있는 거리인데 영하 30도까지 떨어지니 몸이 감당하기 힘들더라구요...ㅠ_ㅠ
영하 20도 이하로 내려가면 버스를 타고, 왠만하면 걸어다니기 때문에 버스카드에 돈을 충전하여 그때 그때마다 사용합니다. 버스카드는 Shopper mart 에서 충전할 수 있지만 귀찮아서 비자카드로 온라인으로 충전해서 주로 사용합니다.
상황 1. 주로 30불씩 충전하여 사용하는데 저번에 충전 한 다음에는 버스카드에 충전이 안되어있었습니다 :(
그래서 다시 한번 30불을 결제하여 충전하니 그때는 됐었어요. 그럼 전에 충전했던 제 30불은 어디로 간 걸까요? 일단 시스템 오류일 수 있으니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상황 2. 하지만 그 다음 30불을 지불할때도 또 충전이 안됐어요 ! D:
그래서 다시 한번 충전을 하니 됐습니다 :) 그럼 제 다른 30불은 어디로 간 걸까요?
상황 3. 다시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일주일 후 30불을 다시 지불하니 또 충전이 안됐어요 !! 다시 30불 지불 하니 잘 됐습니다 :D
그럼 제 총 90불은 어디로 사라진걸까요...?
Peggo 사이트에 들어가서 'Order History'버튼을 누르면 제가 충전했던 내역이 나옵니다. 원래 충전 후에 카드를 사용하면 Complete로 바뀌는데 계속 Pending 상태로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311센터에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문의메일 보내는 사이트입니다.
http://winnipeg.ca/shared/htmlsnippets/MailForm.asp?Recipient=311
문의를 하고 한 3일 지나니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시스템 오류로 인해 충전이 안되었으니 충전이 안된 90불과 5불, 총 95불이 들어있는 카드를 주소로 보내주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쓰고 있는 카드는 사용하지 말고, 만약 사용해야 한다면 온라인으로 충전하지 말고 Shopper mart에서 충전하라고 말해주었어요. '-' 아마 제 카드 오류가 생긴거 같아요.
2주일 후에 카드를 받았어요. 물론 95불이 충전된 카드요! :) 제 Peggo 사이트 계정에도 카드 등록을 해주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