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BOWP 신청 방법 (3) - IMM5710 작성 방법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1) - 필요한 서류 준비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2) - 자가진단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3) - IMM5710 작성 방법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4) - 서류 업로드 및 제출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5) - Open Work Permit Holder 비용 결제 후 전송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6) - BOWP 승인 및 IMM5754 문서


IMM5710을 작성해서 업로드 해야 해요. 나머지는 기존 가지고 있는거 스캔 하면 되겠지만요. 그러면 제가 어떻게 작성했는지 적어볼게요! 사진이 잘 안보이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양식은 자가진단 완료 페이지에서 밑에 사진과 같은 곳을 누르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 정보들입니다.



계속해서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고 현재 캐나다 사는 곳을 입력해 주세요.




현재 일하고 있는 정보를 적는 곳이예요. 저는 중간에 일을 바꾸었기 때문에 새로운 직장의 정보를 적었어요. 새로운 직장 직업 타이틀과 주로 하는 일을 적었구요. 하지만 MPNP 서류 업로드 할때는 이전 직장에서 받은것을 올렸습니다.


제 경력 사항을 입력했어요, 한국 경력 포함이요 :)


다음페이지는 다 No로 맞추었고


군대를 다녀와서 군대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고 작성한 날짜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Validate를 눌렀습니다.


영어 모르는건 구글 번역기 돌려서 천천히 해 나갔습니다. 어려운거 없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