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BOWP 신청 방법 (2) - 자가진단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1) - 필요한 서류 준비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2) - 자가진단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3) - IMM5710 작성 방법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4) - 서류 업로드 및 제출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5) - Open Work Permit Holder 비용 결제 후 전송
캐나다 BOWP 신청 방법 (6) - BOWP 승인 및 IMM5754 문서


자신의 MyCIC 계정에서 온라인으로 비자를 연장해야되기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워홀 신청하셨을 때 만드셨을거라 생각되요!

링크주소 : http://www.cic.gc.ca/english/e-services/account.asp


로그인 이후 다음 "What would you like to do today?" 섹션에서 Visitor visa, study and / or work permit 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밑에 스크롤 좀 내려서 "Visitor visa, study and / or work permit" 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해 주고요 ~

그러면 진행됩니다. 워크 퍼밋 비자 신청할 자격이 되는지 테스트 해보는 겁니다. 다음과 같이 선택해 주었구요, 4번째 질문에는 캐나다로 하셔야 해요.

미국 그린카드가없으니 No로 하구


현재 이민 상태는 일하고 있으니 Worker로 했습니다.


다음 질문에는 다 "No"로 했습니다.


현재 이민 상태를 질문하는 거 같아요. 연방 진행중이니 두번째 질문에는 Yes, 마지막 질문에도 Yes를 했어요. 현재 풀타임으로 일하고 있다는 걸 증명하는 Job confirmation 문서를 업로드 할거니깐요.


결혼 안했고, 매니토바에서 영주권 진행중이라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짜잔 ~ 그럼 결과가 나왔습니다. 워크퍼밋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음 개인 질문으로 넘어갑니다.


가족중에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습니까? 저는 No 했어요


현재 가지고 있는 비자 만료 날짜 물어보네요. 신청한 날짜보다 반드시 전 날짜로 선택해야 진행이 됩니다.


영주권 진행중이라 다음과 같이 했어요


연방 진행중에 신체검사를 미리 받아놔서 Yes를 했지만 전에 온라인으로 비자 연장할때 No로 해도 비자가 잘 나와서 이건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네요.


혼자 진행할거라 No했습니다.


혼자 알아서 진행 할거예요.


돈 낼수 있구요.


증명사진 준비하셔야 해요. 그래서 Yes


네 저 비자 카드 있어요.


그러면 결과가 나옵니다. 잘못 선택한게 있으면 수정 가능합니다 :)


이제 업로드 시 주의사항이구요.


자 이제 완료 됐습니다. 이제 서류 업로드 하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