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날 신청한 BOWP가 승인됐당

 7월 1일날 신청한 BOWP가 9월 25일날 승인됐습니다 ! 작년에 신청할때는 30일정도 걸렸는데 이제는 더 걸리네요 ~_~ 이러다가 우편으로 신청한 날짜와 비슷하게 늘어나겠습니다 :(



우편으로 정식적으로 비자를 발급받으면 스캔하고 BOWP신청하는 방법과 무엇을 업로드 해야하는지를 자세하게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어짜피 신청했을 때의 파일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려울건 없을거 같네요.



무엇인가를 새롭게 할때마다 혼자 마음대로 번역기 돌려서 작성하고 제출하는데
잘되는거 보면 정말 신기합니다.
물론 승인되기전까지는 두근두근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오픈워크 홀더 피를 IRCC로 내서 바로 된거 같아요. 안그러면 또 내라고 연락올거 같아서 미리냈습니다 허허

이게 마지막 비자 연장이길 바래봅니다. :)